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내이름은캐디' 이승철x안정환, 김성주에 야유 폭발한 사연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1-12-15 16:32 송고
IHQ © 뉴스1
IHQ © 뉴스1

'내 이름은 캐디' 김성주가 '하이에나' 이승철, 안정환의 먹잇감이 된 사연은 무엇일까.

15일 오후 9시 방송되는 IHQ 예능프로그램 '내 이름은 캐디' 6회 방송에서는 캐디 3인방 이승철, 김성주, 안정환과 '묘기 골퍼' 진혜성, 이현덕, 안병영의 엎치락뒤치락 라운딩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캐디즈'는 어디서도 본 적 없던 개인기를 선보이는 '묘기 골퍼' 3인방을 위해 열띤 서포팅에 나선다. 묘기만큼이나 눈을 뗄 수 없는 라운딩이 이어지는 가운데, 단 한 번의 '캐디 찬스'가 주어지며 캐디와 고객 모두 전의를 불태운다고.

특히 김성주는 노련한 실력을 자랑하는 파트너 고객의 활약에 승부의 키를 거머쥘 수 있게 된다. 그는 승리를 예감하고 들뜬 마음으로 필드 위에 올라서지만, 돌연 김성주를 향한 이승철, 안정환의 야유가 쏟아진다. 이승철은 "이건 1벌타 감"이라면서 그의 기회를 뺏으려는가 하면, 안정환은 "비매너네!"라며 불평하기도.

이어 견제를 빙자한 캐디들의 맹비난 속에서 김성주의 멘탈이 흔들리기 시작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현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그는 위기를 딛고 '기적의 승부사'로 활약할 수 있을지 심장 쫄깃한 대결의 전말이 더욱 궁금해진다.

다양한 계층의 게스트가 골프 선수가 되어 MC 캐디와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독특한 포맷의 골프 예능프로그램 '내 이름은 캐디'는 이날 오후 9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