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슈퍼주니어-D&E, 오늘 정규 1집 에필로그 스페셜 트랙 '니드 유' 발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1-12-09 07:44 송고
Label SJ © 뉴스1
슈퍼주니어-D&E가 에필로그 앨범으로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는다.

슈퍼주니어-D&E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카운트다운 - 제로 버전 (에필로그)'(COUNTDOWN - ZERO ver. (Epilogue))의 스페셜 트랙 '니드 유'(Need U)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지난 11월2일 발매된 정규 1집 '카운트다운'(COUNTDOWN) 에필로그 앨범으로, '니드 유'가 새롭게 추가됐다. 음원 사이트에선 '니드 유'만 9일 공개되며, 음반은 오는 10일 발매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니드 유'는 POP 장르의 곡으로 은혁과 동해가 직접 가사에 참여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세련된 멜로디와 진심 어린 가사가 어우러져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니드 유'는 티징 콘텐츠부터 슈퍼주니어-D&E의 애틋한 진심과 감미로운 분위기가 돋보여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두 사람은 달콤한 보이스를 들려주며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슈퍼주니어-D&E는 지난 11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정규앨범 '카운트다운'을 발표하며 전 세계 2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 1위를 거머쥐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증명한 슈퍼주니어-D&E는 이번 에필로그 앨범으로 각별한 팬사랑을 선사하며 많은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니드 유'는 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음반은 오는 10일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