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SSG닷컴, 라이프스타일 인기상품 최대 75% 할인

패션·명품 뷰티 유아동 가전 등 500억 규모 물량 준비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2021-12-06 06:00 송고 | 2021-12-06 08:01 최종수정
© 뉴스1
© 뉴스1

SSG닷컴은 오는 8일까지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열고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취급하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SSG닷컴은 패션·명품, 뷰티, 유아동, 가전 등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총 5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패션·명품에서는 '무스너클', '페트레이', '에르노' 등 해외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의 신상 아우터 제품, 'JJ지고트' 등 국내 유명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인다.

뷰티에서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스킨케어 상품과 향수 제품을 단독구성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에스티로더'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갈색병'을 포함한 에센스·세럼, 아이크림 등을 선보이며, 호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의 프래그런스(향수) 라인인 '테싯', '마라케시', '로즈' 등 7종도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유아동 카테고리에서는 네덜란드 친환경 유모차 브랜드 '뉴나'의 신생아 유모차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스웨덴 프리미엄 브랜드 '베이비 뵨'의 아기띠 및 바운서, '리하스'의 자동 분유 제조기도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가전 카테고리에서는 '다이슨' 청소기와 '발뮤다' 가습기 등 프리미엄 라인업을 증정 이벤트와 함께 할인가로 선보인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직구 TV 상품도 배송비와 관부가세를 포함한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구매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 5종을 수량 제한 없이 발급한다.

3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할인 금액이 다르며 최대 5만원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또한 SSG페이에 등록된 행사 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시 결제 금액의 최대 5만원까지 청구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mau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