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홍현희 "이효리와 합동무대 후 치명적인 스타병 걸려" 3년 공백 가진 이유

12월1일 MBC '라디오스타' 출연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1-11-30 08:10 송고 | 2021-11-30 09:19 최종수정
MBC 제공© 뉴스1
MBC 제공© 뉴스1

방송인 홍현희가 '라디오스타'에서 '대세'가 되기까지 겪은 파란만장 스토리를 공개한다. 

12월 1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강성아)는 박소현, 홍현희, 노제, 아누팜과 함께하는 '버티면 뜬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홍현희는 제약회사 직원으로 재직하다 남들보다는 조금 늦게 개그우먼의 길에 뛰어들었다. 홍현희는 공채 합격과 동시에 제약회사에 사표를 냈다며 "'꿈을 위해 나간 사람은 네가 처음'이라며 회사에서 플래카드를 걸어줬다"고 깜짝 고백한다.

홍현희는 단 번에 SBS 공채 시험에 합격해 개그우먼으로 꽃길을 걷기를 기대했지만, 현실은 냉혹했다고 털어놓는다. 결국 그는 개그맨이 되고 1년여 만에 다니던 제약회사의 계약직으로 재입사했다며 당시 겪은 설움(?)과 어려움을 토로한다. 이어 그는 한 회사를 두 번 퇴사하고, 오랜 무명 시간을 버티고 버틴 끝에 대세 개그우먼 자리에 오른 파란만장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함께 전할 예정이다.

특히 홍현희는 오랜 무명 시절 뜨기 위해 풍수지리(?)를 적극 활용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던 라디오의 DJ, 박소현 옆자리를 절대 사수했다는 것. 홍현희는 "이국주, 박나래에 이어 라인을 탔다"며 역대급 '박소현 라인'을 자랑한다고 해 그 내막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홍현희는 이효리와 연말 시상식에서 합동 무대를 꾸민 후 "치명적인 스타병에 걸렸다"고 고백한다. 홍현희는 이효리와의 무대 후유증(?)으로 3년 동안 활동을 쉬어야 했다고 털어놔 과연 어떤 이유가 숨어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홍현희는 2018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 '전지적 참견 시점', '아내의 맛' 등에 함께 출연하며 유쾌한 부부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시매부 천뚱을 비롯해 가족과의 일상을 공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과 시어머니가 도플갱어급으로 닮았다"며 인공지능도 구별하지 못하는 모자의 신비한 DNA를 자랑해 현장을 초토화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는 구독자 74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자 시매부 천뚱을 두고 "남편보다 더 운명 같은 사이"라고 말하는 등 입담을 과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2월1일 밤 10시30분 방송.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