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FNC "SF9 로운, 백신 예약했었지만 일정상 미접종…빠른 시일내 완료" [전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1-11-27 09:28 송고 | 2021-11-27 09:29 최종수정
그룹 SF9 로운/뉴스1 © News1 DB

그룹 SF9 로운 측이 빠른 시일 내에 접종을 완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SF9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26일 팬클럽 트위터를 통해 "지난 25일 진행된 영상통화 팬 사인회 이벤트 중 백신 언급 관련 말씀드린다"는 입장을 게재했다. 

소속사는 이어 "로운은 백신 예약 완료 상태였으나, 드라마 방영 일정상 스케줄 조정이 불가피해 아직 접종을 완료하지 못한 상황"이라며 "접종 가능하도록 일정 조율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접종 완료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또한 로운은 "팬분과의 영상통화 이벤트 중 일부를 발췌한 게시물에 대해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악의적 게시글 확산은 자제해 주시길 당부드린다"며 "로운을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과의 소중한 시간이 변질되어 매우 유감스러우며, 언제나 로운을 아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 양해의 말씀 전한다"고 덧붙였다. 

로운은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에 출연 중이며 SF9 활동은 물론 올해 연말 시상식까지 바쁜 스케줄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로운이 영상통화 팬 사인회 이벤트 중 백신 미접종 상태라는 사실을 밝혔던 것을 언급하며 우려를 나타내기도 했다.

이하 FNC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11/25 진행된 SF9 RO WOON'S PHOTO ESSAY [ME, ANOTHER ME] 영상통화 팬 사인회 이벤트 중 백신 언급 관련 말씀드립니다.

로운은 백신 예약 완료 상태였으나, 드라마 방영 일정상 스케줄 조정이 불가피하여 아직 접종을 완료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접종 가능하도록 일정 조율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접종 완료할 예정입니다.

팬분과의 영상통화 이벤트 중 일부를 발췌한 게시물에 대해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악의적 게시글 확산은 자제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로운을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과의 소중한 시간이 변질되어 매우 유감스러우며, 언제나 로운을 아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 양해의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