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사회일반

강서구, 고3 수험생들 위한 온라인 '드림점프 페스티벌'

30일 오후 2시 유튜브로 진행…토크콘서트·문화공연

(서울=뉴스1) 전준우 기자 | 2021-11-26 08:35 송고
지난해 열린 드림점프 페스티벌(강서구 제공).© 뉴스1

서울 강서구는 30일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청소년 드림점프 페스티벌'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구는 코로나19 확산이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힘들게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고3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도전과 꿈을 응원하고자 본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강서청소년회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실시간 진행된다. 고3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토크 콘서트는 '비정상회담', '문제적 남자'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진 타일러 라쉬가 강사로 나선다.

고3 청소년들의 인생 멘토로서 '거리는 언택트, 감동은 콘택트'를 주제로 새로운 출발을 앞둔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강연 후에는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10대들의 고민과 궁금한 점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아카펠라 그룹 '다이아'의 공연과 지역 청소년 댄스 동아리의 멋진 댄스 공연 영상으로 행사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샌드 아티스트 양라경의 샌드아트 공연 '잠깐 쉬어가! 고생했Show'도 감상할 수 있다.

노현송 구청장은 "그동안 코로나19 사태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수험준비로 지친 우리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구민과 함께 항상 수험생 여러분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junoo5683@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