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활동 중단' 한그루, 여전한 미모…한채아·신소율·고우리 "깜놀"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1-11-25 16:54 송고 | 2021-11-25 17:26 최종수정
배우 한그루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배우 한그루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방송활동을 중단한 배우 한그루가 여전히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고, 이 모습에 동료 연예인들도 뜨겁게 반응했다.

한그루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웃는 표정의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그루는 길게 자란 머리카락을 늘어뜨린 채 청순미를 뽐내고 있다.

출산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육아에 전념 중인 한그루는 새하얀 피부와 여전한 미모를 뽐내며 연예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출산 이후에도 변함없는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한그루의 오랜만의 근황에 동료 연예인들도 열광했다.
먼저 한채아는 "어머나"라고 감탄했고, 레인보우 출신 고우리, 배우 신소율, 방송인 정준하 등도 "너무 예쁘다. 깜짝 놀랐다. 미모에 변함이 없다"라며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을 칭찬했다.

또한 누리꾼들은 "너무나 예쁜 것", "빨리 복귀해 주세요", "말이 필요 없는 배우"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그루는 지난 2015년 11월 9세 연상 남자친구와 결혼, 이듬해 3월 쌍둥이를 출산했다. 현재 한그루는 방송 활동을 중단한 후 육아에 매진하고 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