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손지창, 김민종에 미국 집 공개?…오연수 "수영장은 우리 거 아니야" 웃음

'워맨스가 필요해' 11일 방송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1-11-11 22:00 송고
SBS '워맨스가 필요해' 캡처 © 뉴스1
SBS '워맨스가 필요해' 캡처 © 뉴스1

손지창이 '워맨스가 필요해'에 깜짝 등장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워맨스가 필요해'에서 오연수는 동료 배우이자 30년지기 절친인 김민종을 집으로 초대했다. 
이 자리에서 김민종은 오연수 남편 손지창을 언급하며 "지창이 형 없으니까 형수라는 말이 잘 안 나온다. 친구라서 그런가"라고 말했다. 

오연수는 손지창에게 영상 통화를 걸었다. 손지창은 편한 차림으로 받았다. 김민종은 "안 자고 뭐했냐"라고 물었고, 손지창은 "자려고 하고 있는데~"라며 아재 개그를 해 웃음을 샀다. 

김민종은 "거기는 미국에서 새로 이사한 집이냐"라고 물어봤다. 손지창은 현재 사업차 미국에서 지내고 있다고. 손지창은 휴대전화 화면으로 집 내부를 보여줬다. 그러면서 "여기 보면 수영장도 보여"라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이내 "우리집 옆 호텔 수영장인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오연수는 "우리 거 아니고, 옆에 거"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민종은 손지창을 향해 "거기서 밥 잘 챙겨 먹어야겠다"라며 걱정했다. 손지창은 알겠다고 인사해 훈훈함을 선사했다. 

한편 '워맨스가 필요해'는 여자들이 혼자가 아닌 둘 이상 팀으로 뭉쳤을 때 어떤 시너지가 생기는지 관찰하는 여자 관계 리얼리티.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