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맨디, 프라이머리 손 잡았다…팩토리컴퍼니 합류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1-11-08 13:37 송고
팩토리컴퍼니 © 뉴스1
팩토리컴퍼니 © 뉴스1
신예 R&B 뮤지션 맨디(mmddyy)'가 실력파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이끄는 팩토리컴퍼니에 합류했다.
7일 글로벌 뮤직 레이블 팩토리컴퍼니(PAKTORY COMPANY)는 공식 SNS를 통해 맨디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영입 소식을 밝혔다.

팩토리컴퍼니에서 공개한 아티스트 맨디는 실력 있는 신예 R&B 팝 뮤지션이다. 2016년 엠넷 '아이돌학교'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먼저 얼굴을 알렸다. 최근 넷플릭스 'D.P.'(디피) OST '이제'라는 트랙으로 싱어 송라이터 미고(Meego)와 함께 참여하며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프로필 사진 속 맨디는 시크한 메이크업과 표정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스타일만큼 유니크한 맨디의 음악이 팩토리컴퍼니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맨디는 9일  데뷔 싱글 '논픽션'을 발매한다.

한편 팩토리컴퍼니는 대중적이고 트렌디한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가 수장으로 있는 뮤직 레이블이다. 프라이머리를 비롯해 실력과 개성을 모두 갖춘 싱어 송라이터 미고(Meego), 크리즈(Kriz), 이아율(Ayul) 과 프로듀서 플러스넌(plusNONE), 오븨(O.V), 원오브원(1of1), 래퍼 벤자민(Benzamin) 등이 소속돼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