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경란, 패션화보·다리 상처에 오해받아…"뜨고 싶어 안달 난 사람 돼"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5일 방송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1-11-05 22:09 송고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 뉴스1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 뉴스1
'금쪽 상담소' 방송인 김경란이 과거 도를 넘는 오해들에 상처받았던 경험을 전했다.

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금쪽 상담소')에서는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란이 찾아왔다.

김경란은 인간관계에서 상처받은 적이 있냐는 오은영의 질문에 "억울한 게 많았다"라며 수많은 오해로 상처받았던 경험을 털어놨다.

과거 패션 화보를 찍었다는 김경란은 섹시화보를 찍었다고 기사가 났다고 전하며 한 선배가 뒤에서 "요즘 애들은 저렇게까지 해서 뜨고 싶어 해?"라는 소리를 듣게 됐다고 고백했다. 일부러 들으라는 듯 말을 했다고. 이에 김경란은 "졸지에 뜨고 싶어 안달 난 애가 됐다, 그런 오해가 너무 많았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평상시 잘 넘어져 무릎, 팔 등에 상처가 많았다는 김경란은 "어느 날 제작발표회에서 전신사진이 찍혔는데 다리의 상처를 보고 어마어마한 이야기가 나왔다, 선정적인 이야기까지"라고 전해 충격을 안겼다.

도를 넘는 오해들에 더욱 움츠러들게 된 김경란은 이에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보다 원래의 인연들과의 관계가 편해졌다고. 이어 김경란은 "솔직하고 정직하고 진실하게 살면 모든 오해가 언젠가 풀릴 수 있을 거로 생각했던 것 같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한편,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