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송혜교·장기용 투샷만으로도 설레는 미친 케미 [N샷]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1-11-05 14:51 송고 | 2021-11-05 15:46 최종수정
송혜교 장기용 / 데이즈드 제공 © 뉴스1


송혜교 장기용 / 데이즈드 제공 © 뉴스1

배우 송혜교와 장기용이 로맨스 케미를 뽐냈다. 

5일 패션매거진 데이즈드는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주연 배우 송혜교와 장기용의 커플화보를 공개했다. 

해당 커플 화보는 드라마 촬영장을 연상시키는 세트장을 배경으로,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절제되면서도 매혹적인 기류를 담아냈다. 화보 속 송혜교와 장기용은 함께 마주하고 있지만 각자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거나 반면에 그와 대조되도록 평범하고 다정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줘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해 비주얼 뿐 아니라 스타일까지 완벽함을 과시한다. 장기용은 톤다운 된 컬러감의 코트, 단정하지만 로고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니트, 슈트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는가하면, 송혜교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윤곽선)에 고급스러운 마블 프린트 혹은 시퀸 장식이 돋보이는 스커트,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혜교와 장기용은 오는 12일 공개되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호흡을 맞춘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쓴 이별 액추얼리로, 가을 감성을 자극할 멜로로 기대를 받고 있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