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슈퍼주니어-D&E, 첫 정규 트랙리스트…10트랙 꽉 채웠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1-10-27 10:16 송고
레이블SJ 제공 © 뉴스1
그룹 슈퍼주니어-D&E(디앤이) 새 앨범 '카운트다운'(COUNTDOWN)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27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픈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제로'(ZERO)를 포함해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 '멀리 (Far away)', '느낌적인 느낌 (Feel That Feelin')', '라라라'(La La La), '해브 어 나이스 데이'(Have a Nice Day), '뮤즈'(Muse), '쉐어 마이 러브'(Share My Love), '홈'(Home), '제로 (영어 ver.)'까지 총 10 트랙이 담겼다.

그중 은혁은 지난 25일 본인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록곡 '뷰티풀 라이어'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하우스 팝 스타일의 수록곡 '뷰티풀 라이어'는 거짓임을 알지만, 그 거짓 마저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모습을 슬프면서도 아름다운 가사로 표현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국내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정규 앨범이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는 만큼, 슈퍼주니어-D&E는 오는 11월2일 컴백 당일 오후 5시부터 슈퍼주니어 유튜브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펼쳐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이들은 앨범 비하인드 토크, 10주년 우정테스트까지 여러가지 콘텐츠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D&E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정규 앨범 '카운트다운'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타이틀 곡 '제로'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공개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