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김희진, 잘생김+귀여움 공존하는 반전 비주얼 [N화보]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1-10-27 10:10 송고
뷰티쁠 © 뉴스1
배구선수 김희진이 '잘생쁨' 비주얼을 뽐냈다.

27일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은 대한민국 여자 배구의 주역으로서 큰 키와 높은 점프력으로 과감한 공격 플레이를 선보이며 지난 도쿄 올림픽에서 뛰어난 기량을 보여준 배구 선수 김희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뷰티쁠 © 뉴스1
시원시원한 키를 뽐내며 촬영장에 들어온 김희진은 가을 무드가 담긴 룩을 찰떡같이 소화, 강아지와 곰인형 등과 어우러져 잘생김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화보를 완성했다.

평소 시원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좋아한다고 밝힌 김희진은 헉슬리에서 최초로 론칭하는 3가지 향수 중 하나의 뮤즈가 되어 상큼하고 청량한 컷을 연출했다. 특히 시크한 표정을 짓다가도 스튜디오 안 가득 풍기는 향수의 잔향에 함박웃음을 짓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기도.
뷰티쁠 © 뉴스1
한편 얼마 전 프로선수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배구 선수 김희진은 지난 도쿄 올림픽에서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대한민국 여자 배구를 알리는 데 크게 기여했다. 특히, 뛰어난 경기 역량과 큰 키, 조각 같은 외모로 많은 팬들을 끌어 모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또 지난 16일에 개막한 V리그에서도 IBK 기업은행의 주전으로 활약하는 김희진 선수를 만나볼 수 있다.

여자 배구계에 한 획을 그은 김희진 선수의 뷰티 화보는 뷰티쁠 11월호와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