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홍영기 "10다리까지 걸쳐봤다, 인기 많았다"…'야수 커플' 앞 충격 고백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1-10-26 14:30 송고 | 2021-10-26 14:58 최종수정
IHQ '리더의 연애' 방송 화면 갈무리 © 뉴스1
IHQ '리더의 연애' 방송 화면 갈무리 © 뉴스1

얼짱 출신 홍영기가 '야수커플' 김흥수, 문야엘을 만나 '10다리'까지 걸쳐봤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IHQ '리더의 연애'에서 문야엘은 절친 홍영기에게 김흥수를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영기는 김흥수와 첫 만남에 "야엘이의 어떤 모습이 좋았냐. 궁금한 것 있으면 알려주겠다"라고 첫 질문을 던졌다.

이에 김흥수는 "같이 있으면 다 좋았다. 편안한 느낌이 좋았고 웃는 게 귀엽고 말이나 행동, 착한 심성이 보인다. 너무 귀엽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홍영기는 "더는 못 듣겠다"며 자신의 던진 질문에 대해 후회하는 모습까지 보이며 거짓말 탐지기를 꺼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홍영기는 거짓말 탐지기에 김흥수의 손을 놓고 테스트(?)를 시작했다.

홍영기는 "나는 여자를 20명 이상 만나봤다"라며 강력한(?) 첫 질문을 던졌다.

당연히 김흥수는 아니라고 답했지만 거짓말 탐지기 결과는 '거짓'으로 나왔고, 옆에서 이를 지켜보던 문야엘은 미묘한 웃음을 지어 김흥수를 당황시켰다.

홍영기의 돌직구 질문은 쉴 새 없이 계속됐다.

그는 김흥수에게 "양다리 걸쳐 봤냐" 라고 '뜬금포' 질문을 던졌다. 머뭇거리는 김흥수에게 홍영기는 "내가 10다리까지 걸쳐봐서 말하는 거다. 인기가 많았다"라고 말했다.

김흥수는 "도의적으로 잘못된 거 아니냐"라며서 계속해서 답을 머뭇거렸지만 홍영기는 "착한 거랑 별개다. 다 물어보며 사귀었다"라고 대답을 의도했다.

또 계속 머뭇거리는 김흥수에게 홍영기는 "너가 두번째, 너는 세번째인데 나랑 사귈래?라고 말하고 사귀었다"라고 고백하며 대답을 이끌었다.

한편 홍영기는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쇼핑몰 사업과 함께 유튜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