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조민아 "피트니스 센터 CEO 남편과 만난지 3주만에 혼인신고"

SBS플러스 '연애도사' 시즌2 25일 방송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1-10-25 09:50 송고 | 2021-10-25 09:57 최종수정
SBS플러스 © 뉴스1
SBS플러스 © 뉴스1

걸그룹 쥬얼리 원년 멤버로 활동한 조민아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25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 '연애도사' 시즌 2에는 조민아가 출연한다. 피트니스 센터 CEO 남편과 결혼해 자녀를 낳아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 조민아가 '연애도사'에 출연한 진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조민아는 남편이 쉬라고 걱정하는데도 쉬지 못하는 성향에 대한 고민을 드러낸다. 그러면서 사실 이 자리에 자신이 아니라 남편이 있어야 한다며 6세 연상의 남편을 방송에서 최초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총 23개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조민아는 임신 중에도 태어날 아이를 위해 유아 성장 마사지, 아동 요리 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동안 쉴 틈 없이 달려왔다는 그녀는 사주도사와 대화를 나누는 도중 눈시울을 붉히며 "1년 선고를 받았었다"는 충격적인 사실까지 털어놔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조민아는 만난 지 3주 만에 남편과 초고속으로 혼인신고 한 러브스토리도 고백한다. 과연 그녀가 초고속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두 사람만의 특별한 러브스토리는 이날 오후 8시50분 SBS플러스에서 방송되는 '연애도사' 시즌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