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대명 "안은진과 키스신, 진짜 쑥스러웠다" 솔직 고백 [RE:TV]

'슬기로운 산촌생활' 22일 방송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1-10-23 04:50 송고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캡처 © 뉴스1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캡처 © 뉴스1

김대명이 안은진과의 키스신을 언급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는 김대명을 비롯해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전미도, 신현빈 등 '슬의생' 출연진들이 산촌에서 지내는 가운데 선배 배우 김해숙이 깜짝 등장했다. 

이날 김해숙은 후배들과 식사하는 자리에서 '슬의생' 키스 장면 얘기를 꺼냈다. 극중 아들로 나왔던 유연석이 상대 배역 신현빈과 너무 자주 뽀뽀를 했다며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은 것. 

김해숙은 "방송 볼 때마다 너무 뽀뽀를 하더라, 너무 심하지 않아?"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당사자인 유연석, 신현빈은 민망해 하며 웃었다. 유연석은 "(극중 역할이) 또 연애를 안 해봤던 애니까"라고 말했다. 김해숙은 "완전 빠져서, 너무 좋아하더라"라고 했다. 

김해숙은 또 다른 커플을 궁금해 했다. "오늘 둘 키스신 나오는 거 아니야?"라는 말에 조정석, 전미도가 맞다며 민망해 했다. 이를 놓칠 세라 유연석이 "거기도 장난 아니라던데?"라면서 반격에 나섰다.

그러자 조정석은 "저희는 유연석, 신현빈에 비하면 정말 순수하고"라며 능청스럽게 받아쳤다. 유연석은 "우리도 순수하게 했다"라고 발끈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를 조용히 지켜보던 김대명이 입을 열었다. 그는 "드라마 12회 되기 전까지 키스신 많이 해라, 으른(어른)들의 연애가 뭔지"라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중 러브라인 안은진을 우회적으로 언급한 것이었다. 뒤늦게 눈치챈 김해숙은 "우와 축하한다"라며 놀라워했다. 김대명은 "감사합니다"라며 수줍게 웃었다. 

특히 김대명은 이 키스신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어른들의 연애'라고는 말했지만 그는 "진짜 쑥스럽더라"라고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키스신이 처음이라서 무슨 정신으로 찍은 건지 모르겠다"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한편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산촌 우정 여행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