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원더우먼' 이하늬 "이상윤 좋아해"…이원근에 진심 고백 [RE:TV]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1-10-23 04:50 송고
SBS '원 더 우먼' © 뉴스1
SBS '원 더 우먼' © 뉴스1
'원 더 우먼' 이하늬가 이원근에게 이상윤에 대한 마음을 고백했다.
지난 2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극본 김윤/연출 최영훈)에서는 한승욱(이상윤 분)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확인한 조연주(이하늬 분)의 모습이 담겼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 조연주와 한승욱의 마음을 노학태(김창완 분)도 눈치챘고, 이에 가족처럼 조연주의 집을 들락거리는 안유준(이원근 분)을 경계했다. 이에 조연주는 안유준을 친동생 같은 관계라고 해명하기도.

안유준은 조연주에게 "이제 용건 있어도 막 들어오면 안 되겠네?"라며 한승욱과 술김에 무슨 일이 생긴 게 아니냐고 운을 뗐다. 더불어 두 사람의 아버지 문제가 해결됐는지에 대해 조심스레 물었다. 그러자 조연주는 "나 한승욱 좋아해"라고 고백하며 "서로 얽혀있는 거 많고, 해결된 거 없긴 하지만 차차 풀어가야지"라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안유준은 "미안하다, 내가 오버했다, 이제 개인적으로 연락하지 말자"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조연주의 집 관리비, 결로 문제, 화장실 청소 문제 등을 언급하며 미련을 두는 모습을 보이기도. 이후 안유준은 이봉식(김재영 분) USB 찾기에 몰두했고, 이봉식이 자주 다니던 하우스에 잠입해 열혈 수사를 펼치며 활약했다.
한편, MBC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체인지!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지수 100% 검사의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