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보이즈 주연·큐·케빈·상연, 유니크한 매력…'매버릭' 개인 포스터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1-10-19 09:21 송고
더보이즈/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더보이즈/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더보이즈/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더보이즈/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싱글 3집 '매버릭'(MAVERICK) 개인 콘셉트 포스터를 선보였다.
더보이즈는 19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을 통해 싱글 3집 '매버릭' 콘셉트 포스터 '둠(DOOM)' 버전을 공개했다. 주연, 큐, 케빈, 상연을 시작으로 멤버 전원의 개인 포스터 공개를 이어간다.

앞서 몽환적이고 로맨틱한 꽃다발 아트워크 공개로 궁금증을 유발한 더보이즈는 이번 콘셉트 포스터를 통해 마치 서바이벌 게임을 앞둔 듯한 멤버들의 모습을 떠올리게 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더보이즈는 교복, 방탄조끼, 초커 등을 조합해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각기 다른 의미심장한 메시지까지 전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포스터에 'that your're real lies(너가 거짓임을)' 'And I’m your angel(그리고 난 너의 천사야)' 'Fake changing(거짓을 위한 변화)' 등의 메시지를 전한 더보이즈는 이를 통해 팬들이 '둠' 콘셉트 의미를 다양하게 추측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를 제공해 특별한 재미를 더했다. 주연, 큐, 케빈, 상연에 이어 앞으로 선보일 더보이즈의 추가 콘셉트 포스터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1월1일 세 번째 싱글 '매버릭'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