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멜랑꼴리아' 교사 임수정·학생 이도현…싱그러운 투샷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1-10-18 10:44 송고
tvN 멜랑꼴리아 제공 © 뉴스1
tvN 멜랑꼴리아 제공 © 뉴스1

임수정과 이도현의 반짝반짝 빛나는 순간이 포착됐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수목드라마 '멜랑꼴리아'(극본 김지운/ 연출 김상협/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본팩토리) 측은 18일 수학 교사 지윤수로 분한 임수정과 수학 천재 백승유 역을 맡은 이도현의 첫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전혀 다른 삶을 살던 지윤수(임수정 분)와 백승유(이도현 분)는 '수학'을 통해 뜨겁게 맞부딪히고 공감하면서 서로의 세계에 조금씩 발을 딛기 시작하는 터.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두 사람만의 따뜻하고 특별한 교감이 담겨 있어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특히 놀이터에서 아이스크림을 사이에 둔 풍경은 훈훈함을 배가,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한다. 예상치 못한 듯 놀란 지윤수의 커다란 눈동자와 무심하게 아이스크림을 건네는 백승유에게는 어떤 사연이 감춰져 있을지 기분 좋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짙은 초록빛 나무들에 둘러싸인 채 마주보는 지윤수와 백승유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백승유의 불퉁한 표정에 상냥한 미소를 잃지 않은 지윤수에게 교사로서 상당한 내공이 전해진다.

이렇게 캐릭터에 스며든 임수정(지윤수 역)과 이도현(백승유 역)이 한 컷에 담긴 모습은 그들 주변과 어우러져 더욱 청량하고 수채화처럼 맑은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꼭 답을 찾아야 한다는 수학의 고정관념 대신 찾아나가는 과정 자체를 흥미진진하게 담아낼 두 배우의 연기에도 기대감이 실린다.

한편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교사와 수학 천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 tvN 15주년 특별기획 수목드라마 '멜랑꼴리아'는 오는 11월3일 처음 방송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