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현빈, 밭일 에이스였다…조정석·김대명 "뭘 해도 야무져" 극찬 [RE:TV]

'슬기로운 산촌생활' 15일 방송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1-10-16 04:50 송고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캡처 © 뉴스1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캡처 © 뉴스1

배우 신현빈이 밭일 에이스에 등극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 신현빈은 조정석, 김대명과 함께 고추밭으로 향했다. 
세 사람은 1시간동안 작업하기로 했다. 드넓은 밭에서 각각 한 줄씩 맡아 고추를 따기 시작했다. 작업반장 조정석은 먼저 시범을 보였다. "이렇게 밑으로 뚝 당기니까 뚝 빠져"라며 고추 따는 꿀팁을 전수했다. 

하지만 이내 급격히 말수가 줄어들었다. 조정석과 김대명은 "아이고"라며 연신 한숨을 내쉬었고, 슬슬 인상을 썼다. 김대명은 "이거 허리 아프긴 하다, 보통 일이 아니다"라면서 힘들어하기도. 

이 가운데 신현빈의 활약이 돋보였다. 그는 "정석 오빠 아직 저기라고?"라며 폭소했다. 조정석은 "나도 속도를 좀 내볼게"라고 했지만 쉽지 않았다. 신현빈은 압도적인 스피드로 고추밭일 다크호스에 등극했다. 조정석은 "왜 이렇게 빠른 거냐, 손이 빠르네"라며 놀라워했다. 

조정석과 김대명은 신현빈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현빈이가 뭘 해도 되게 야무지게 해, 야무져"라며 극찬했다. 신현빈은 "여기 와서 약간 재능을 찾은 것 같은데?"라면서 웃었다.
조정석은 "너 어디서 농사 좀 해봤니? 뭐 이렇게 손이 빨라?"라고 농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현빈은 "아니 처음인데 재능이 있나 보다"라고 수줍게 말했다. 

밭일을 마친 이들은 정경호, 전미도에게 신현빈의 활약을 전했다. "현빈이 손 진짜 빨라, 잘하더라"라는 말에 전미도는 "잘할 것 같다. 그럼 하루 더?"라는 농담을 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산촌 우정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