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러너들의 가성비 아이템"…프로스펙스, 러닝화 'X-40 RUN' 출시

쿠셔닝·내구성 미드솔 에너지 효율 극대화,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1-10-06 10:25 송고
프로스펙스 'X-40 RUN'.© 뉴스1

프로스펙스가 순간적인 에너지 사용이 많은 러닝에서 뛰어난 쿠셔닝과 안정적인 발 지지가 가능한 기능성 러닝화 'X-40 RUN'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X-40 RUN은 뛰어난 쿠셔닝과 합리적인 가격에 러너들 사이에서 가성비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은 운동화 X-40의 화제성을 반영해 중거리 러닝에 초점을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프로스펙스에서 다양한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적용한 미드솔(중창)은 충격을 흡수하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 중거리 러닝 시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 해준다.

X-40 RUN의 미드솔에 들어가 있는 소재(사출)는 발 옆과 뒤꿈치를 동시에 잡아주고 발의 흔들림을 방지해 안정적인 지지감을 제공한다. 또 니트 소재를 사용해 착화 시에는 발에 꼭 맞는 완벽한 피팅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동시에 운동하면서 발생하는 발의 열기도 효과적으로 배출해준다.

스티치 신발 끈과 오리지널 로고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은 조거 팬츠·레깅스 등 다양한 하의와 어울리는 러닝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 두 가지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쿠셔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효과적인 달리기를 위한 기능적 요소를 더 더한 X-40 RUN을 출시하게 됐다"며 "올 가을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사로잡을 러닝 메이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