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에몬스가구,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 제작 지원

드라마 주요 공간 연출된 가구 모두 '에몬스'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2021-09-30 17:55 송고
tvN 월화드라마‘하이클래스’방송 갈무리. 극중 송여울(조여정 분)의 제주 초호화 타운하우스 거실에 연출된 에몬스 루치아 (에몬스 제공) © 뉴스1

에몬스는 조여정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를 제작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와 상류층의 입시전쟁이라는 소재를 그린 드라마다.

특히 에몬스 가구들은 송여울(조여정)의 타운하우스 저택 장면에 많이 등장한다. 거실 공간에 루치아노 소파, 거실장, 소파 테이블과 주방 공간에 장식장, 서재에 크레덴자 등이 모두 에몬스 제품이다. 또 HSC 국제 학교 재단 이사장실에 라운지 소파 등 주요 공간에 연출된 가구들 모두 에몬스 제품이다.

에몬스가구는 하이클래스 제작지원을 기념해 관련 제품을 다음달 말까지 15%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부장은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와 협찬(PPL)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몬스는 '하이클래스'를 비롯해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등 다수의 드라마에 제품을 지원했다.


choh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