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구교환, 조명 아래 단단한 얼굴…"과시하는 연기 안 해" [N화보]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1-09-23 15:38 송고 | 2021-09-23 15:42 최종수정
나무엑터스 제공 © 뉴스1
나무엑터스 제공 © 뉴스1

최근 '킹덤: 아신전' '모가디슈' 'D.P.'를 연이어 선보이며 대중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구교환이 부산국제영화제 공식매거진 '마리끌레르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을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23일 공개된 화보 속 구교환은 음영이 강한 조명 아래 배우로서 지닌 단단한 얼굴 선을 보여주는 모습. 이후 다양하게 포즈와 표정을 바꾸며 특유의 매력을 표현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구교환은 최근 부쩍 높아진 인기에 대해 "보다 많은 관객과 만나는 건 감사하고 흥분되는 일이지만, 구교환이라는 사람의 맥락은 크게 바뀌지 않을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배우로서 인물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해 "스스로 쉽게 정의 내리거나 의도를 보이려 하지 않도록 경계한다, 최대한 시나리오의 첫 느낌을 유지하면서 감정적으로는 확장하되 표현에 있어서는 과시하지 않으려 한다"고 답하며 오랜 시간 가져온 연기에 대한 생각을 진중히 풀어냈다.
나무엑터스 제공 © 뉴스1<br /><br />
나무엑터스 제공 © 뉴스1

나무엑터스 제공 © 뉴스1<br /><br />
나무엑터스 제공 © 뉴스1


또한 "작품을 접하면 접할수록 삶이 영화보다 더 영화적이라는 생각이 든다, 영화는 삶을 이길 수 없다"는 답변을 통해 삶과 영화를 대하는 태도를 드러냈다.

한편 구교환은 내년 상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를 촬영 중에 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 구교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과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리끌레르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은 '마리끌레르' 10월호의 별책으로 서울 대형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영화제 공식 배포처에서 무료 배포된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