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다이어트 성공' 고현정, 볼수록 놀라운 스키니 몸매 [N화보]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1-09-23 11:16 송고 | 2021-09-23 14:28 최종수정
더블유 코리아 © 뉴스1
더블유 코리아 © 뉴스1

배우 고현정이 다이어트 후 스키니 몸매를 자랑했다.

23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으로 2년6개월여 만에 브라운관 컴백을 앞둔 배우 고현정과 함께한 10월호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고현정은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메이크업(화장)과 블랙 의상의 간결한 스타일링에서도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는 한층 깊어진 우아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져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한층 과감한 메이크업과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고현정의 팔색조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뱅 헤어를 하고 있는 컷에서는 매니시한 느낌을, 블랙드레스의 전신컷에서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더블유 코리아 © 뉴스1
더블유 코리아 © 뉴스1

고현정은 여전한 아름다움을 자랑했을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성공 후 스키니 몸매를 뽐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고현정은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을 뿐 아니라, 각 콘셉트에 맞는 표정과 능숙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자랑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고현정의 더 많은 화보컷과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10월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현정이 출연하는 '너를 닮은 사람'은 10월13일 처음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