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태희→유승호 "안전한 명절 보내시길" 릴레이 추석 인사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1-09-21 15:03 송고
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 뉴스1
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 뉴스1
배우 김태희부터 유승호까지 2021 민족의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추석 인사를 전했다.

21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속 배우들의 재치 있는 추석 메시지를 공개했다. 배우들은 릴레이 형식으로 추석 인사를 전하며 단란한 케미와 센스를 선보였다.
먼저 김태희, 김서경, 박성현, 이완, 주민경, 배유람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팬들에게 "조금만 더 힘내서 예전과 같은 날들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거리두기 잘 지키면서 안전한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등 지치지 말고 힘내자는 힘찬 응원을 전했다.

이어 김성철, 이시언은 "각자의 시간을 즐겁게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각자 혼자서 맛있는 거 많이 챙겨 드시고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며 인사를 건넸다. 고준, 김다솜, 권수현, 서인국, 왕지혜, 임세주, 태원석, 한다미도 "여러분들 해피한 추석 보내세요" "최대한 즐겁고 건강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며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배우 유승호는 KBS 2TV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촬영 중이라며 조금만 기다려 달라는 당부와 함께 깨알 홍보요정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고준, 권수현, 김다솜, 김서경, 김성철,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왕지혜, 유승호, 이시언, 이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의 배우들이 소속된 매니지먼트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