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강아지숲 테마파크, 10월2일 '도그페스타' 진행…"춘천으로 오세요"

참여형 프로그램 진행 및 동물등록 부스 운영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2021-09-16 21:01 송고
10월 2일과 3일 강원 춘천시에 위치한 반려동물 테마파크 강아지숲에서 '도그페스타 2021'이 열린다. (강아지숲 제공) © 뉴스1
10월 2일과 3일 강원 춘천시에 위치한 반려동물 테마파크 강아지숲에서 '도그페스타 2021'이 열린다. (강아지숲 제공) © 뉴스1

강원 춘천시에 위치한 반려동물 테마파크 강아지숲에서 다음달 2일과 3일 '강아지숲 도그페스타 2021'이 진행된다.

'도그페스타'는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사람과 반려견이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고자 열리는 행사다. 강아지숲에서 주최하고 사단법인 동물과사람에서 주관한다.

이번 행사는 △Let's Play Dog Sports!'(도그 스포츠 시범), △도전! 강아지숲 골든벨! 등 참여형 프로그램과 △강아지숲 미니 운동회 △노즈워크 메달 챌린지 △플리마켓 등 상설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유기동물 방지를 위한 동물등록 캠페인 부스도 운영된다.

설채현 수의사와 함께 하는 반려문화 특강도 준비돼 있다. '아름다운 공존을 위한 선택'을 주제로 한 특강에서는 동물등록, 중성화, 펫티켓 등 사람과 반려견이 행복하게 공존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에 대해 함께 생각하고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아지숲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사람의 아름다운 공존을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도그페스타 수익금 일부는 동물복지단체에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아지숲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news1-1004@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