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지방 > 대전ㆍ충남

예산군, 대한민국 방방곡곡 박람회 관광콘텐츠부문 ‘우수상’

(예산=뉴스1) 최현구 기자 | 2021-09-15 17:18 송고
예산군은 최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대한민국 방방곡곡 박람회에서 관광 콘텐츠 개발과 지역특산품의 적극적인 홍보를 인정받아 관광산업 활성화 지자체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예산군 제공).© 뉴스1

충남 예산군은 최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대한민국 방방곡곡 박람회에서 관광콘텐츠 개발과 지역특산품의 적극적인 홍보를 인정받아 관광산업 활성화 지자체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방방곡곡 박람회는 국제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전시산업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아시아의 우수한 여행콘텐츠의 경쟁력 강화 및 새로운 랜선여행, VR여행을 주제로 개최됐다.

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2021-2022년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예당호 출렁다리&음악분수와 황새공원을 중점적으로 홍보했다. 특히 내포보부상촌 등 신규 관광자원의 인지도 향상을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행사에 함께 참여한 예산사과융복합활성화사업단은 사과를 주제로 사과커피콩, 사과와인, 사과소주, 사과식초 등 예산사과를 홍보하며 농산물과 농촌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했다.

군 관계자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박람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것은 예산군의 관광콘텐츠가 전국적으로 경쟁력이 있음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관광자원을 더욱 개발하고 알리겠다”고 말했다.


chg5630@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