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권민아 "故 설리, 정말 착한 사람…유일한 내 편" 그리움 고백 [RE:TV]

유튜브 채널 '점점tv' 출연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1-09-02 05:30 송고
유튜브 채널 '점점tv' 캡처 © 뉴스1
유튜브 채널 '점점tv' 캡처 © 뉴스1
배우 권민아가 절친했던 친구 고(故) 설리를 향한 그리움을 고백했다.

지난 1일 오후 9시에 공개된 유튜브 채널 점점tv '신의 한 수, 복 받으show'에는 걸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출연했다.
권민아는 절친했던 친구 설리를 "서로의 힘듦을 나눌 수 있는, 서울에서 만난 첫 친구"라고 표현했다. 이어 "괜찮다고 해서 듣는 대로만 믿었다, 눈치를 챘어야 했는데"라고 자책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권민아는 "진리(설리 본명)는 정말 착한 사람"이라며 "언급해서 불편한 분들에게 죄송하다"고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냈다. 권민아는 "친구로서 너무 그립다, 그 친구는 날 도와줬는데,유일한 제 편이었는데, 계획했던 것들이 정말 많았는데"라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너무 억울하다"고 안타까워한 권민아는 "이제는 제가 아무 말 할 수 없는 사람이 돼서 언급하고 싶지 않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그룹 AOA로 데뷔 후 2019년 팀을 탈퇴, 배우로 전향했다. 지난해 7월에는 AOA 활동 당시 리더 지민으로부터 10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으며 그 여파로 지민은 그룹을 탈퇴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했다. 권민아는 최근 양다리 의혹에 휩싸이며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