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지방 > 대구ㆍ경북

영진전문대-라포헤어 '주문식교육 협약'…뷰티분야 인재 양성

(대구=뉴스1) 공정식 기자 | 2021-08-27 11:23 송고
이경민 라포헤어 대표(왼쪽)와 홍정아 영진전문대 교수가 27일 대구 중구 이경민라포헤어 반월당점에서 주문식교육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영진전문대 제공) 2021.8.27/뉴스1 © 뉴스1

대구 영진전문대는 뷰티분야 전문인재 양성을 위해 27일 라포헤어와 맞춤형 주문식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라포헤어는 대구에 소재한 9000여 이·미용업 전문점 중 주요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리뷰 1위에 오른 전문점으로 전문성과 실력을 입증받고 있다.

협약으로 영진전문대는 내년에 개설할 '뷰티융합과'의 헤어뷰티분야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두 기관은 헤어분야 교육과정 개발, 현장실습과 고객만족서비스 교육 등 뷰티융합과 학생들의 현장 실무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대구에 기반을 둔 라포헤어는 헤어미용 전문성 브랜드를 정립하고 중구 반월당에 이경민라포헤어 동성로점과 수성구 상동에 헤어살롱 라포 수성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내년에 신설할 영진전문대 '뷰티융합과'는 신입생 60명을 모집한다.

이 학과는 토탈뷰티 전문성과 뷰티마케팅 능력을 겸비한 '뷰티융합형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할 계획이다.

이대섭 입학지원처장은 "협약으로 뷰티융합과 학생들이 헤어뷰티 기술과 전문성이 탄탄한 곳에서 현장실습을 하고 취업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sgong@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