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졸업 축하도 '비대면' 시대…카카오톡 선물하기, 백화점 기획전 진행

카카오톡 선물하기, 인기 브랜드 300여개 모은 '톡 백화점' 기획전 진행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2021-08-26 11:54 송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백화점 기획전 '톡 백화점' 진행 (카카오커머스 제공) © 뉴스1
카카오톡 선물하기, 백화점 기획전 '톡 백화점' 진행 (카카오커머스 제공) © 뉴스1

카카오커머스는 대학 졸업식과 추석 시즌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톡 백화점' 기획전을 오는 8월31일까지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커머스는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비대면으로 졸업 축하 선물을 주거나 추석 선물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판단하고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적은 명품·프리미엄, 해외 브랜드 등 인기 브랜드 300여곳의 상품을 모아놓은 것으로 상품 단위의 전시가 아닌 오프라인 쇼핑몰 매장의 층별 구성 콘셉트를 적용해 브랜드별로 상품을 탐색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오프라인 백화점에서 원하는 브랜드가 위치한 곳을 찾아가듯 카테고리에 맞춰 인기 '브랜드샵'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선물하기 내 유명 브랜드의 입점이 지속 이어지면서 졸업 선물이나 추석 선물 같이 상대적으로 고가의 선물이나 인기 브랜드 상품 선물을 찾는 이용자들을 위해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명품 화장품의 경우 각인 서비스, 선물 포장뿐 아니라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의 선물세트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톡백화점'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hwayeo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