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반려견 트레킹 상품 활성화" 펫츠고트래블, 승우여행사와 맞손

펫츠고트래블, 트레킹 전문 여행사와 업무협약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2021-08-25 10:47 송고
펫츠고트래블과 승우여행사는 반려견 트레킹 상품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12일 체결했다. (펫츠고트래블 제공) © 뉴스1
펫츠고트래블과 승우여행사는 반려견 트레킹 상품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12일 체결했다. (펫츠고트래블 제공) © 뉴스1

반려동물 전문 여행사 펫츠고트래블(대표 이태규)은 지난 12일 트레킹 전문 여행사 승우여행사(대표 이원근)와 반려견 트레킹 상품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펫츠고트래블은 반려견 펫키지(펫+패키지) 여행 상품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관광벤처기업이다. 펫 전문 여행 가이드가 동행해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반려견의 좌석이 제공되는 전세버스와 기차, 관광택시 등을 활용한 반려견 동반 여행 상품을 출시했으며 지난 3월에는 한 소형 항공사와 함께 국내 최초로 반려견 전세기를 띄우기도 했다.

국내 전문 여행사 승우여행사는 23년간 국내외 걷기 좋은 길을 찾아 다양한 트레킹 여행 상품을 개발해온 여행사다. 최근 국내 최장상품 '대한민국 팔도유람 24박25일'과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 3곳을 오르는 '코리아 3 픽스 챌린지', 백두대간의 백미가 되는 곳을 이어 오르는 '백미대간 33봉 오르기' 등의 여행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펫츠고트래블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승우여행사가 트레킹 코스 정보를 제공하고 펫츠고의 반려견 동반 여행 상품 개발 노하우가 더해져 반려견과 함께 걷기 좋은 트레킹 상품 활성화에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news1-1004@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