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메디힐, 새 브랜드 모델에 걸그룹 '에스파' 발탁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도약 목표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1-08-24 08:52 송고 | 2021-08-25 15:16 최종수정
메디힐 신규 모델 에스파 발탁.© 뉴스1
메디힐 신규 모델 에스파 발탁.© 뉴스1

메디힐이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에스파는 지난해 11월 '블랙맘바'로 K팝 그룹 데뷔곡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시간 1억뷰를 달성한 데 이어 지난 5월 발표한 신곡 '넥스트 레벨'로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한 걸그룹이다. 또 지난달 말 미국 최대 에이전시 'CAA'(Creative Artists Agency)와 계약을 체결하며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예고했다.

이에 메디힐은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낙점했다. 에스파와 함께 스킨케어의 '넥스트 레벨'을 선보이며 마스크팩 대표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포부다. 메디힐의 새 얼굴이 된 에스파는 기존의 시크한 카리스마와는 상반된 밝고 청량한 매력을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메디힐 관계자는 "차세대 K팝 문화를 이끌어 갈 슈퍼 루키 에스파가 K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메디힐과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뮤즈 에스파와 함께 내년 본격적으로 시작될 대대적 브랜드 변화를 알리는 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jiyounba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