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보이즈 주연 "'스릴' 테마, 우리만의 색에 어울릴듯…딱 꽂혀"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1-08-09 15:37 송고
더보이즈 주연/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더보이즈 주연/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그룹 더보이즈 주연이 '스릴'을 콘셉트로 정한 이유를 밝혔다.

더보이즈는 9일 오후 3시 미니 6집 '스릴링'(THRILL-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생중계 진행했다.
이날 주연은 "이번 테마가 결정됐을 때 너무 좋아서 저희끼리 계속 얘기했던 기억이 난다"라며 "스릴이라는 단어가 주는 느낌이 원래 공포, 마이클 잭슨 노래 제목처럼 그렇지 않나, 그런데 스릴에는 황홀함 기분좋음 짜릿함이라는 뜻도 있어서 저희 더보이즈만의 색과 계절에 어울릴 것 같아서 그런 콘셉트를 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이콥은 "좋은 후보곡이 많았는데 타이틀곡 선정하면서 행복한 고민을 했다. 여러 곡 들어보면서 '스릴 라이드'가 너무 딱 꽂혔고, 여름에 딱 어울릴 것 같더라"며 "그리고 '킹덤'으로 강렬하고 스토리 깊은 무대를 했는데 이번에는 좀 더 시원하고 쿨한 더보이즈만의 모습을 더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어서 골랐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니 6집 '스릴링'은 '스릴'이라는 단어가 지닌 여러 가지 의미를 수록곡에 다채롭게 녹여내 짜릿하고 황홀하며, 때론 오싹하고 전율이 돋기도 하는 말 그대로 '스릴 넘치는' 감정을 주는 각각의 트랙들로 앨범을 구성했다.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는 스릴이라는 단어의 가장 보편적인 의미인 짜릿함을 선사하는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힙합 장르의 곡이다. 이밖에 '환상열차' '댄싱 틸 위 드롭' '나이트메어스' '메리 배드 엔딩' 'B.O.Y' 등 6곡이 수록됐다.
9일 오후 6시 발표.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