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싱글맘' 김나영 "친정엄마 같은 양희은 진심에 용기낼 수 있었다"

30일 JTBC '내가 키운다' 방송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1-07-29 09:29 송고
JTBC 내가 키운다 제공 © 뉴스1
JTBC 내가 키운다 제공 © 뉴스1
가수 양희은이 김나영, 신우, 이준 가족을 방문한다.

30일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기획 황교진, 연출 김솔) 4회에는 김나영의 솔로 육아 일상에 방문한 가수 양희은과 신우, 이준의 하루가 방송된다.

최근 '내가 키운다' 촬영에서 김나영의 두 아들 신우, 이준은 엄마를 도와 손님 맞이 집 청소를 직접 하는 것은 물론, 사이 좋게 설거지를 하며 하루를 시작했다. 김나영은 깜짝 손님을 위한 여름 보양식 메뉴로 낙지 요리를 준비했고, 요리에 앞서 신우와 이준이 낙지 손질까지 도와줘 스튜디오 출연자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김나영의 솔로 육아를 응원하러 '신이나영 하우스'(신우, 이준, 김나영 하우스)에 방문한 주인공은 가수 양희은이었다. 한 방송의 MC로 만나 인연을 쌓아온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 사이가 아닌 엄마와 딸 같은 사이로 유명하다.

특히 양희은은 지금껏 방송에서 보여준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두 아이의 외할머니와 같은 따뜻한 면모를 보였다. 두 아이를 위한 맞춤형 선물을 준비한 것은 물론, 식사를 준비하는 김나영을 대신해 두 아이를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에 김현숙 역시 "진짜 외할머니 같다"며 양희은의 따뜻한 모습에 감동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두 사람의 뭉클한 진심이 전해졌다. 김나영은 "힘든 결정을 할 때, 양희은의 한 마디로 인해 용감하게 용기를 낼 수 있었다"며 양희은에 대한 고마움을 밝혔고, 양희은 역시 "어린 시절 엄마를 여읜 나영이를 위해 엄마가 되어주고 싶었다"는 진심 어린 한마디로 스튜디오는 또 한번 울음 바다가 됐다.

오는 30일 밤 방송.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