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IT/과학 > 모바일

이통3사, 50만원대 '실속형'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 Go' 판매전 돌입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2021-07-27 10:59 송고
삼성전자가 실속형 노트북 '갤럭시북 Go'를 국내 출시했다. © 뉴스1

이동통신3사가 27일부터 '가성비'를 내세운 삼성전자의 실속형 노트북 '갤럭시 북 Go' 판매를 시작한다. 가격은 58만9600원이다.

갤럭시 북 Go는 유심(USIM)을 꽂아 롱텀에볼루션(LTE) 망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노트북으로 사무용·온라인 수업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한 사양을 탑재했다.

갤럭시 북 Go은 △2세대 스냅드래곤 7C △35.5㎝(14인치) 디스플레이 △4기가바이트(GB) 메모리 △128GB 저장장치 △14.9㎜ 두께와 1.38㎏의 무게 △최대 18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등의 사양을 갖췄다.

KT는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삼성전자 LTE 노트북 ‘갤럭시북 GO’를 공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제조사 공통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마우스, MZ세대 겨냥한 디즈니 스티커3종, 위글위글 파우치와 함께 KT 단독 사은품인 USB 듀오플러스 256GB까지 증정한다. 사은품은 고객이 개통한 갤럭시북 GO에 설치된 멤버스 앱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KT 제공) 2021.7.27/뉴스1

갤럭시 북 Go는 이동통신사의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동통신사의 스마트 기기 관련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공시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북 Go의 공시지원금은 △SK텔레콤 5만원 △KT 27만원 △LG유플러스 30만원으로 정해졌다.

이동통신사들은 삼성전자가 공동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블루투스 마우스와 디즈니 스티커3종, 위글위글 파우치 외에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기로 했다.

SK텔레콤은 T다이렉트샵을 통해 갤럭시 북 Go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QCY T 1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선풍기·탁상용 무선 선풍기 △태블릿·노트북 거치대 등 경품을 제공한다.

KT는 출시 기획전을 통해 오는 8월10일까지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갤럭시 북 Go를 구매하는 사람에게 'USB 듀오플러스 256GB'를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에서 갤럭시 북 Go를 구매하는 사람에게 △브릿츠 블루투스 이어폰 △메탈 데스크 스탠드 거치대 △아이리버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마우스 손목 보호대 받침대 쿠션패드 △하이브리드 블루투스 무선 겸용 마우스 △넥밴드 선풍기 등 6개 사은품 중 선택한 1개를 주기로 했다.


Kri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