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광주의료관광지원센터-(재)광주영어방송과 업무 협약

(광주=뉴스1) 박중재 기자 | 2021-07-26 14:10 송고
광주의료관광지원센터와 (재)광주영어방송은 26일 광주 의료관광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뉴스1
광주의료관광지원센터와 (재)광주영어방송은 26일 광주 의료관광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뉴스1

광주의료관광지원센터와 (재)광주영어방송은 26일 광주 의료관광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앞으로 두 기관은 △광주 의료관광 특화 상품 개발 등 의료관광사업 진행 및 지원 △국제 컨퍼런스, 세미나, 박람회 참여 홍보 △의료관광 관련 서비스 제공 및 유치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GFN광주영어방송 프로그램 참여 등 광주의료관광 발전에 상호 협력하게 된다.
김기태 광주의료관광지원센터장은 "광주의료관광 기반 확대와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세계 수준의 광주의료 서비스와 매력을 널리 알리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광주영어방송의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3개 외국어 프로그램들을 통해 국내 거주 외국인들에 보다 많은 의료관광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등 (재)광주영어방송과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의료관광지원센터는 의료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의료관광종합안내센터를 운영하고 의료관광 전문인력 양성교육, 국내외 의료관광 홍보 마케팅, 의료관광 실태조사 통계분석 연구 등 광주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being@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