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경제 > 건설ㆍ부동산

LH, 코로나19·폭염 대비 건설현장 안전관리 점검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공사 현장서 점검 실시

(서울=뉴스1) 노해철 기자 | 2021-07-22 14:33 송고
LH 김현준 사장은 22일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공사 현장을 방문해 코로나19 방역관리 및 폭염 대비 현장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LH제공)© 뉴스1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김현준 사장 주재로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공사 현장에서 코로나19 방역관리 및 폭염 대비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김현준 사장은 이날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4-2M3BL 건설현장을 방문했다. 그는 현장에서 △코로나19 예방수칙 이행여부 등 방역관리 현황 △폭염 대비 무더위 쉼터 설치 상태 △폭염주의·경보에 따른 근로자 휴식보장 실태 등을 위주로 점검했다.

LH는 또 폭염 대비 현장 근로자 격려 차원의 수박 나눔 행사를 갖고, 여름철 온열 질환 예방을 위해 현장 안전수칙 및 비상 대응 요령을 주제로 제작한 폭염 안전카드를 배포했다.

김 사장은 현장 관계자 면담을 통해 안전 관련 현안과 현장 직원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아울러 공사기간 단축, 비용 절감보다 안전이 최우선 될 수 있도록 안전 경영의지를 표명하며 현장 안전관리 강화를 당부했다.

그는 "힘든 상황을 다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며 "감염병 방역관리와 폭염 대비 근로자 휴식 보장을 철저히 해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관계자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sun90@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