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블랙위도우' 230만 돌파…2021년 최단 기간 최고 흥행작 등극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1-07-22 07:46 송고
'블랙 위도우' 포스터 © 뉴스1
'블랙 위도우' 포스터 © 뉴스1
영화 '블랙 위도우'가 230만 관객을 돌파하며 2021년 최단 기간 최고 흥행 기록을 경신했다.
'블랙 위도우'는 개봉 16일만인 22일 누적 관객수 230만 명을 돌파하며 올여름 극장가 흥행 파워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이날 오전 7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누적관객수 230만60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2021년 올해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블랙 위도우'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로운 막을 여는 페이즈 4의 첫 영화이자, '블랙 위도우'의 첫 솔로 무비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호평과 함께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만큼,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이터널스' 등 마블 신드롬을 이어갈 작품들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한편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 분)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레드룸' 프로젝트의 숨겨진 음모 등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겨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케일과 맨몸 액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화제작으로 손꼽힌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