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유연석, 날렵 턱선+콧대…치명적 섹시미까지 [N화보]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1-07-20 09:53 송고
유연석/아레나 옴므 플러스 © 뉴스1
배우 유연석이 치명적인 섹시미와 남성미를 발산했다.

20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유연석이 촬영한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8월 호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연석은 촉촉하게 젖은 헤어스타일에 블랙 컬러의 의상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그는 날렵한 턱선과 콧대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기도.

유연석/아레나 옴므 플러스 © 뉴스1


유연석/아레나 옴므 플러스 © 뉴스1


유연석/아레나 옴므 플러스 © 뉴스1

이어진 사진에서 유연석은 물속에 몸이 잠긴 채 카메라를 응시, 한층 더 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날 화보 촬영 현장에서 그는 색다른 시도의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냈을 뿐만 아니라, 절제된 포즈와 깊이 있는 시선 처리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연석은 "연기는 내가 가장 오랫동안 꾸준히 해오고 있는 모험"이라며 "작품을 만날 때마다, 새로운 대본을 받을 때마다 모험하는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로서 어떻게 연기해야 할지 답이 정해져 있지 않다, 모험이 그렇다"며 "최종 목적지만 있을 뿐 어떻게 가야 하는지 방법은 정해져 있지 않다"고 연기에 대한 깊은 생각을 드러냈다.

한편 유연석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출연 중이다.


aluemchang@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