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황정음, 남편과 이혼 위기 극복 후 재결합…"다행" 응원 봇물(종합)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1-07-10 11:46 송고
배우 황정음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황정음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황정음이 남편 이영돈과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한 가운데, 누리꾼들이 그의 결정을 응원했다.
9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이혼조정 중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깊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황정음은 지난 2016년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했으며, 2017년 아들을 출산했다. 그러나 지난해 9월 남편과 4년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는 이혼조정신청을 냈다고 알렸다.

이후 양측은 이혼 조정을 진행했으나, 황정음과 남편의 서로를 이해하고 다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황정음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올리며 밝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황정음 가족은 현재 미국에 머무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서 다행", "행복하세요", "잘 살면 됐지", "앞으로 열일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앞날을 응원했다.
한편 황정음은 지난 2001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했다. 이후 2004년 슈가 탈퇴 후 배우로 전업했고, '지붕 뚫고 하이킥' '자이언트' '내 마음이 들리니' 등의 작품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