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블락비 재효부터 하성운까지, '도시어부3' 민물낚시 생중계 출격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1-07-08 15:40 송고
채널A '도시어부3' © 뉴스1
채널A '도시어부3' © 뉴스1
'도시어부 그르르'('도시어부 Grrr)에서 '도시어부3' 멤버들과 아이돌들의 민물낚시 대결이 생중계된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이하 '도시어부3') 측은 8일 "오는 9일 유튜브 채널 '도시어부 그르르'를 통해 '도시어부-향어잉어킹 청춘낚시대회'를 생중계한다"라고 밝혔다.

9일 오전 9시와 오후 3시 두 차례에 걸쳐 생중계되는 '도시어부-향어잉어킹 청춘낚시대회'에는 '도시어부3' 멤버들과 아이돌들이 황금배지를 걸고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진다. 대회 참가자로 블락비 재효, 하성운, 김우석, AB6IX 박우진, 더보이즈 주연, 스트레이키즈 리노, 에이티즈 윤호가 출격한다.

지난 5일 '도시어부 그르르'를 통해 공개된 라인업 영상에서는 출연자들의 다부진 포부가 담겨 있어 화제를 모았다.

블락비의 재효는 민물낚시는 물론 요리 실력에도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는 "민물낚시 실력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서 너무 기대되고 설렌다"라며 "낚시 실력과 요리 실력 모두 보여드리겠다"라고 해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김우석은 "다시 '도시어부'에 출연하게 됐다. 그때 낚시를 처음 해보고 손맛을 잊지 못했는데 저의 히트를 실시간으로 보여드릴테니 많은 시청바란다"라고 전했다.

'도시어부 그르르'는 '도시어부3'의 하이라이트, 방송 전 라이브 생중계는 물론 본방송에서 볼 수 없는 비하인드 영상과 본편 선공개, 예고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독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