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송지효·남지현·채종협, 스페셜 포스터 공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1-07-01 09:34 송고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 뉴스1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 뉴스1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송지효 남지현 채종협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극본 이영숙/ 연출 소재현, 이수현) 측은 1일 송지효, 남지현, 채종협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 분)와 동업자 진(남지현 분), 알바 길용(채종협 분)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 드라마다.

이번 스페셜 포스터에는 '마녀식당'으로 엮인 세 남녀의 케미스트리를 미리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흥미를 돋운다.

먼저 '마녀식당'의 마녀이자 메인 요리사인 희라는 어떤 내용이 들어있는지 알 수 없어 위험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책을 들고 매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한다. 이어 동업자 진은 에이프런을 두르고 프로페셔널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 반면 오묘한 표정을 선보이며 신비로운 기분을 안겨준다. 여기에 알바생 길용 역시 프로 알바러의 면모가 돋보이는 자태는 물론 훤칠하고 준수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희라, 진, 길용은 그 어떤 손님이 찾아오더라도 요리, 서비스 등 접객 할 만반의 준비를 마친 듯한 완벽한 모습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기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소원과 대가를 교환하는 식당이자 마법의 요리를 만들어 준다는 점이 '마녀식당'만의 독특함에 방점을 찍는 가운데 그 식당을 운영 중인 세 남녀의 포스 역시 범상치 않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에 세 사람이 꾸려나갈 '마녀식당' 그 안에서는 도대체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과연 어떤 손님들이 찾아올지, 그 손님들은 어떤 소원과 대가를 교환할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오는 16일 처음 공개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