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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인원, 24시간 채팅상담 고객센터 운영…"고객접점 확대"

오프라인 고객센터 재개에 이어 24시간 채팅상담 시행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2021-06-29 09:46 송고
코인원, 채팅상담 24시간 운영한다 (코인원 제공) © 뉴스1
코인원, 채팅상담 24시간 운영한다 (코인원 제공) © 뉴스1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24시간 온라인 채팅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인원은 투자자의 안전한 거래 문화를 조성하고 거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민원응대 서비스를 고도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조치로 평일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 진행되던 채팅상담은 24시간 365일로 확대된다. 심야 시간뿐 아니라 주말에도 전문 상담사와 연결이 가능해 코인원에서 거래되는 암호화폐 관련 상담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코인원은 지난 4월 신규 이용자 급증에 따라 오프라인 고객센터 운영을 재개했다. 회사는 1대1 맞춤형 오프라인 고객센터 창구를 통해 거래소 이용 방법부터 암호화폐 거래 상담, 금융피해 발생 시 대처 방안 등을 제공하고 있다.

코인원 관계자는 "코인원 고객상담 채널은 오프라인 고객센터 및 24시간 온라인 고객센터(채팅상담, 이메일 상담)로 운영되며, 이른 시일 내 전화상담까지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가상자산 시장에 신규 투자자가 대거 유입됨에 따라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라며 "코인원은 고객이 더 쉽고 편하게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강화에 힘 쏟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hwayeo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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