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알고있지만' 송강·한소희·양혜진…홍서대 조소과 6인 완전체 포착 [N컷]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1-06-16 08:35 송고 | 2021-06-16 09:21 최종수정
JTBC '알고있지만' © 뉴스1
JTBC '알고있지만' © 뉴스1
'알고있지만' 속 홍서대 조소과 6인의 완전체 조합이 공개됐다.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극본 정원/ 연출 김가람) 측은 16일 송강, 한소희, 양혜지, 김민귀, 이호정, 윤서아 등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지나치게 달콤하고 아찔하게 섹시한, 나쁜 줄 알면서도 빠지고 싶은 청춘들의 발칙한 현실 연애가 짜릿한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한소희, 송강, 양혜지, 김민귀, 이호정, 윤서아 등의 케미스트리가 담겼다.

먼저, 작업실에서 벚꽃길까지 이어지는 유나비와 박재언의 달콤한 순간들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시크하고 쿨한 '여사친' 오빛나(양혜지 분)와 '남사친' 남규현(김민귀 분)의 투샷도 흥미롭다. 걸크러시와 러블리함이 어우러진 윤솔(이호정 분), 서지완(윤서아 분) 조합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양혜지는 극 중 유나비의 절친이자 조소과의 정보통인 오빛나로 분한다. 가십거리에 민감하고, 철저히 본능에 충실한 자유연애주의자다. 오빛나의 절친 남규현은 개성 강한 김민귀가 맡았다. 보수적인 연애관을 가진 그와 개방적인 오빛나의 충돌이 만들어낼 상극 케미스트리가 또 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호정은 조소과 에이스 윤솔로 변신한다. 담백한 성격이지만, 중고등학교 동창이자 같은 과 서지완에게는 예외적인 인물이다. 윤솔과는 정반대인 발랄한 매력을 지닌 서지완은 윤서아가 연기한다. 미술에 크게 흥미가 없던 그는 학창 시절 내내 단짝이었던 윤솔을 쫓아 조소과에 들어왔다.

'알고있지만' 제작진은 "한소희, 송강을 비롯해 개성 충만한, 저마다의 특별한 에너지로 활력과 재미를 극대화할 신예 청춘 배우들의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알고있지만'은 10부작으로 주 1회 편성을 확정 지었다. 오는 19일 오후 11시에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