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연애 갈아탈까?…'윤식당' 이진주PD 신작 '환승연애' 25일 공개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1-06-14 17:17 송고
티빙 '환승연애' 포스터© 뉴스1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에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는 25일 금요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앞서 '환승연애'에서는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와 영상 등으로 프로그램을 기다리는 이들의 관심을 끌어온 바, 14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 역시 '환승연애'만의 독특한 무드가 엿보이는 콘셉트로 흥미를 돋우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연애를 하며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이 노선 이름으로 표시된 '감정 노선도'가 펼쳐져 있다. 그 위에는 행선지를 정한 듯 어딘가로 향하는 이도 있고 잠시 쉬어가는 이도 눈에 띈다.

특히 다음 노선으로 가기 위해 환승을 하듯 이별을 겪고 난 후 전 연인에게 다시 돌아갈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지, 선택의 기로에 놓인 남녀들의 상황을 묘사하고 있어 '환승연애'가 보여줄 색다른 차원의 연애 리얼리티가 더욱 기다려진다.

이렇듯 '환승연애'는 누구나 경험해봤을 사랑이란 감정이 주는 설렘과 이별의 상처를 날 것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윤식당', '삼시세끼', '꽃보다 청춘'을 탄생시킨 이진주 PD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출이 더해져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예고된다.

티빙이 선사하는 첫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는 오는 25일 티빙 오리지널로 처음 공개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