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야놀자, 국내 패키지 최대 74% 할인…여름 휴가 '라이브 커머스' 진행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21-06-11 09:41 송고
야놀자, 여름 휴가철 맞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야놀자, 여름 휴가철 맞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날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방영한다.

여행 인플루언서(SNS 유명인) 두잇부부가 참여해 소노벨,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등 비발디파크 리조트 숙박권과 오션월드·루지월드 등 액티비티 이용권을 포함한 패키지 등 3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정가 대비 최대 74% 할인가로 제공하며, 8월2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첫 라이브 커머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최다 구매 고객에게 소노호텔 & 리조트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객실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야놀자X핑크퐁 아기상어 배스로브 세트(50명), 야놀자 쿠폰 1만원권(50명)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방송 중 채팅에 참여한 1천 명을 선정해 현대식품관 투홈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숙소부터 액티비티까지 풍성한 바캉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야놀자만의 특색 있는 여가 상품을 선보여 여가와 휴식이 주는 즐거움을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