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놀면 뭐하니?' 유야호, MSG워너비 팀X활동곡 공개…일동 기립 '감탄'[N컷]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1-06-11 08:14 송고
MBC '놀면 뭐하니?'© 뉴스1
MBC '놀면 뭐하니?'© 뉴스1
'놀면 뭐하니?' 유야호가 MSG워너비의 데뷔 팀과 활동 곡을 공개한다. 지난 방송에서 브라운 아이드 소울 나얼부터 박근태 작곡가 등이 참여한 3개의 후보 곡이 공개된 가운데, 유야호의 '톱10귀'를 사로잡은 곡은 무엇일지, 또 MSG워너비 멤버들이 어떤 팀으로 활동하게 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야호가 MSG워너비 멤버들에게 데뷔 팀과 활동 곡을 공개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나얼, 박근태 작곡가 등 '히트메이커' 작곡가들의 데뷔 후보 곡이 일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이어 MSG워너비 한정판 앨범 발매 소식까지 전해지며 이들의 데뷔 무대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예상케 만들었다.

이번 주에는 유야호가 3개의 후보 곡 중 자신의 귀를 사로잡은 곡을 MSG워너비 멤버들에게 공개한다. 당시에 MSG워너비 멤버들은 후보 곡의 존재를 모르고 있던 상황. 전주가 시작되자 멤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환호하며 일동 기립했고, 곡에 대한 설명을 듣고는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뜨겁게 환호하던 것도 잠시 곡에 몰입한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원슈타인은 "욕심나는 파트도 있고"라며 빨리 녹음을 하고 싶은 마음을 전하기도. 또한 곡을 듣고 "해낼 수 있을까" 걱정하는 멤버들의 반응에 유야호는 "소화제를 먹어서라도 소화할 것"이라고 MSG워너비 멤버들에 대한 자신감과 믿음을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유야호는 MSG워너비의 활동 곡에 이어 데뷔 팀도 공개한다. 최종 경연에서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으로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해준 총 8명의 멤버들이 어떤 모습으로 데뷔를 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MSG워너비의 데뷔 팀과 활동 곡 발표 현장은 오는 12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