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식음료

유가네닭갈비, 신메뉴 로제닭갈비∙쫄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1-06-10 10:39 송고
© 뉴스1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신메뉴 로제닭갈비∙쫄면 2종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신메뉴 ‘로제닭갈비’를 주문하면 함께 출시된 ‘쫄면’을 할인된 가격인 3000원에 즐길 수 있다. 결제금액이 2만원 이상이면 동일하게 쫄면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만약 당일 쫄면을 주문하지 않는다면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쫄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유가네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로제닭갈비’는 매콤한 닭갈비에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치즈를 더하여 부드럽고 진한 맛을 내며,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로제소스를 매콤하게 하여 질리지 않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기본으로 추가되는 쫄면사리는 매콤한 로제소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맛과 양을 모두 사로잡았다.

또한, 유가네는 여름철 시원한 메뉴로 물쫄면과 비빔쫄면을 함께 출시하여, 여름철에도 닭갈비와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의 메뉴 선택권을 폭넓게 했다.

유가네 관계자는 “신메뉴로 출시된 로제닭갈비와 쫄면을 많은 분들이 저렴하고 푸짐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전통적인 메뉴인 닭갈비를 트렌드하고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출시된 신메뉴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매장은 유가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