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카카오쇼핑 "매일 2000명에게 쇼핑지원금 1만원 쏜다"

카카오커머스, 6월7일부터 11일까지 쇼핑지원금 이벤트 진행
카카오톡 4번째 탭 '카카오쇼핑' 통해 응모 가능…응모 즉시 결과 확인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2021-06-07 11:50 송고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쇼핑 쇼핑지원금 이벤트' 진행 (카카오커머스 제공) © 뉴스1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쇼핑 쇼핑지원금 이벤트' 진행 (카카오커머스 제공) © 뉴스1

카카오커머스는 오는 6월11일까지 카카오톡 4번째 탭 '카카오쇼핑'을 통해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날 오전 9시30분부터 시작됐다.

쇼핑지원금 이벤트는 카카오쇼핑 이용 고객들을 위한 경품 행사로, 회사는 매일 2000명에게 쇼핑지원금 1만원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쇼핑 상단 띠 배너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쇼핑지원금 1만원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지급되며, 이날부터 6월11일까지 5일간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카카오쇼핑을 통해 상품을 소개하는 것에서 나아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상품 트렌드 및 고객의 관심을 고려해 상품을 선별하고,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쇼핑' 탭은 지난 3월 카카오톡 내 추가된 탭으로, 기존의 '샵(#)' 탭과 '더보기'탭 사이에 위치한다. 이용자는 카카오쇼핑탭을 통해 일상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중소기업의 아이디어 제품부터 럭셔리 브랜드 상품까지 만날 수 있다.



hwayeo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