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칼로리·라벨·스트레스·마진 모두 '0'으로"…롯데온, '제로고침' 기획전

첫 행사로 칼로리 제로 탄산음료 할인…굿즈도 단독 판매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2021-06-03 10:18 송고
롯데온세상 제로고침© 뉴스1

롯데온은 다음 달 14일까지 '롯데온세상 제로고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칼로리 제로, 라벨 제로, 스트레스 제로, 마진 제로 등 총 4개 테마로 나눠 진행된다. 각 테마에 맞춰 관련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첫 행사로 3일부터 13일까지 '칼로리 제로' 탄산 음료를 할인 판매한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실내 활동이 늘면서 증가한 체중 때문에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행사기간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및 탄산수 등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와 콜라보해 만든 굿즈도 선보인다.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굿즈는 캠핑용품인 아베나키 롤테이블과 화로대 등 2종류다.

최근 더위가 본격화되며 청량 음료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인기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 '칠성사이다 제로'의 경우 지난 2월 출시 롯데온의 전체 사이다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단숨에 30%를 넘었다. 지난 5월에는 전체의 절반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로 탄산'과 관련해 떠오르는 상품과 이유를 댓글로 적으면 참여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1000 명에게 엘포인트 500점을 제공한다.


sgk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